나이가 나이니만큼(30대 중반) 정치에 아예 관심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우리나라 정치에 대해 신물나도록 싫은 것은 비단 저 뿐만은 아니라 생각합니다만, 현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또한 뉴스를 틀면 상당 부분이 정치 얘기, 그 중에 대부분 대선후보들 얘기가 나오는 상황이 좀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대선 후보 경쟁 얘기가 나오면 항상 압도적으로 1위를 하는 후보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몰랐던 제가 조금전 우연히 다음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아래의 자료를 봤는데, 너무나 충격적이라 이곳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의 정국을 볼 때는 이 분께서 차기 대권을 이을 걸로 알고 있었는데,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아니 이것을 작성한 사람이 사진마다 달아놓은, 선거법위반 때문에 사실 발언만 요약했다니 거짓은 아니겠지요....
이 분이 대통령이 되어도 괜찮을까요? 저는 분위기에 편승해서 투표하기 보단 정말 신중하려 합니다. 투표는 성인남녀들 모두에게, 즉 우리에게 있는 권한인데, 우리가 모실 임금-요즘 사극이 워낙 많다보니ㅋㅋ-의 자격이 충분한지 결정하고 판단해야하는 의무는 또한 우리에게 있는 거잖아요.
대통합 민주신당의 세 후보간에 벌어지는 각종 뉴스거리를 보면, 정말 이런 기사는 우리끼라만 알고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만, 이미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대부분 나라에서는 관심만 있다면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사실들이겠죠? 너무 낯뜨거워 못살겠네요.
어쩌죠~ 아래 분이나, 대통합 민주신당 대선 후보분들, 또는 민노당, 민주당의 대선 주자분들, 그리고, 약 100여명 정도나 된다는 대선 후보-그 100여명 중에 전에 TV를 보니 옛~날 제가 알던 누나가 출마를 했더라구요ㅋㅋㅋ 얼마나 황당했던지-들 중 누구 하나는 찜해야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