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자료

이태리 원단

예천림 2007. 3. 26. 11:46
CANALI 는1934년 Milano에서 Giovanni와 Giacomo Canail 형제의 양복점에서 시작되었다. 2차대전 후 Giovanni의 세 아들들인 Giuseppe와 Genesio, 현 사장이 된 Eugenio가 사업에 참여하면서 raincoat의 생산을 주로 하는 제조업체로 발전하기 시작했으며, 1968년 이태리 남성복 시장의 갑작스런 대변화에 CANALI 는 남성 수트와 sportcoat로 신속하게 생산을 변화시키게 되어있다.
1971년에 바지 생산공장을 만들었고, 73년에는 생산설비가 두 배로 확장되었으며, 70년대 후반에는 품질력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수출을 시작하여 스위스, 중동지역에서 영국, 미국, 프랑스에까지 진출하였다.
1981년에는 Filottrano(Ancona)에 자켓과 바지를 생산하는 새로운 공장을 마련하였으며, 80년대 중반부터 해외 시장 개척에 계속되어 스페인(1987), 캐나다(1989), 멕시코(1990), 일본(1990), 홍콩(1990), 독일(1993), 태국(1994) 및 중국에까지 진출하고 있다.
1990년부터 셔츠, 타이, 벨트 컬렉션을 선보인 데다 수트와 바지의 판매도 증가하여 Gissi(Chieti)에 또다른 공장을 세웠고, 마침내 1994년 Sovico(Milan)에 새 본사와 공장을 오픈하였다.
오늘날 CANALI 는 1,150명의 인원과 이태리 전체에 4개의 생산시설을 가지고, 최고급 정통 비접착으로 일평균 1,250매의 상의와 1,600매의 하의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으며, 고품질의 끝처리로 세계 선두 제조 업체로 성장하였다.
현재는 E.Zegna, Corneliani, Belvest 등과 함께 이태리 최정상급 신사복 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Made in Italy 신사복의 선두주자이다.
CANALI의 경영전략은 오래된 양복점의 제조 기술을 전수한 정통 Full-Canvas 생산방식(비접착)으로 고품질과 더불어 세계패션의 흐름을 이끄는 이탈리안 감성의 세련됨이다.
CANALI제품의 고품질은 숙련된 기술자들에 의한 봉제와 수작업에 의한 마무리의 결과이다. 이와 동시에 CANALI 는 재단과 프레스 부분의 최신기술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각각의 제품들은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제품의 품질을 위한 또다른 중요한 요소인 소재, 실루엣, 모델, 사이즈 등은 세계 최고급 원단 소재를 공급하는 Biella의 최고 업체로부터 공급받거나 함께 독점 개발하고 있다.
상업적 측면에서 CANALI 는 전 유통망에 같은 경영 철학을 적용시키고 있으며, 자회사로는 뉴욕의 CANALI U.S.A. Inc., 파리에 CANALI France Sarl, 바로셀로나에 Eurocanali Sa가 있다.
유통망으로는 고급 신사복만을 취급하는 멀티 브랜드 샵으로 400여개의 매장이 이태리 내에 있으며, 세계적으로는 유럽 지역에 180여개, 북미 지역 에 240여개, 그밖의 나라들에 180여개로 세계적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현재 수출이 총 생산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일본, 홍콩, 중국에 1996년에 샵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아시아 지역 유통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CANALI 를 통해 정통 비접착 고유 생산방식에서 우러나오는 이탈리안 감성의 우아한 멋과 자연스럽고 절제된 실루엣의 최고급 프레스티지 신사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내용출처 : [직접 서술] 블로그 집필 - 양복 전문 블러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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