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LI 는1934년 Milano에서 Giovanni와 Giacomo Canail 형제의 양복점에서 시작되었다. 2차대전 후 Giovanni의 세 아들들인 Giuseppe와 Genesio, 현 사장이 된 Eugenio가 사업에 참여하면서 raincoat의 생산을 주로 하는 제조업체로 발전하기 시작했으며, 1968년 이태리 남성복 시장의 갑작스런 대변화에 CANALI 는 남성 수트와 sportcoat로 신속하게 생산을 변화시키게 되어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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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1년에 바지 생산공장을 만들었고, 73년에는 생산설비가 두 배로 확장되었으며, 70년대 후반에는 품질력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수출을 시작하여 스위스, 중동지역에서 영국, 미국, 프랑스에까지 진출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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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1년에는 Filottrano(Ancona)에 자켓과 바지를 생산하는 새로운 공장을 마련하였으며, 80년대 중반부터 해외 시장 개척에 계속되어 스페인(1987), 캐나다(1989), 멕시코(1990), 일본(1990), 홍콩(1990), 독일(1993), 태국(1994) 및 중국에까지 진출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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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부터 셔츠, 타이, 벨트 컬렉션을 선보인 데다 수트와 바지의 판매도 증가하여 Gissi(Chieti)에 또다른 공장을 세웠고, 마침내 1994년 Sovico(Milan)에 새 본사와 공장을 오픈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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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CANALI 는 1,150명의 인원과 이태리 전체에 4개의 생산시설을 가지고, 최고급 정통 비접착으로 일평균 1,250매의 상의와 1,600매의 하의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으며, 고품질의 끝처리로 세계 선두 제조 업체로 성장하였다. 현재는 E.Zegna, Corneliani, Belvest 등과 함께 이태리 최정상급 신사복 업체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Made in Italy 신사복의 선두주자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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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ALI의 경영전략은 오래된 양복점의 제조 기술을 전수한 정통 Full-Canvas 생산방식(비접착)으로 고품질과 더불어 세계패션의 흐름을 이끄는 이탈리안 감성의 세련됨이다. CANALI제품의 고품질은 숙련된 기술자들에 의한 봉제와 수작업에 의한 마무리의 결과이다. 이와 동시에 CANALI 는 재단과 프레스 부분의 최신기술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른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각각의 제품들은 자체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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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품질을 위한 또다른 중요한 요소인 소재, 실루엣, 모델, 사이즈 등은 세계 최고급 원단 소재를 공급하는 Biella의 최고 업체로부터 공급받거나 함께 독점 개발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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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적 측면에서 CANALI 는 전 유통망에 같은 경영 철학을 적용시키고 있으며, 자회사로는 뉴욕의 CANALI U.S.A. Inc., 파리에 CANALI France Sarl, 바로셀로나에 Eurocanali Sa가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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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으로는 고급 신사복만을 취급하는 멀티 브랜드 샵으로 400여개의 매장이 이태리 내에 있으며, 세계적으로는 유럽 지역에 180여개, 북미 지역 에 240여개, 그밖의 나라들에 180여개로 세계적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현재 수출이 총 생산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일본, 홍콩, 중국에 1996년에 샵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아시아 지역 유통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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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ALI 를 통해 정통 비접착 고유 생산방식에서 우러나오는 이탈리안 감성의 우아한 멋과 자연스럽고 절제된 실루엣의 최고급 프레스티지 신사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